HOME협회소개인사말

인사말

호텔전문경영인들이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 회장 이대성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1970년 호텔분야의 전문경영인들이 호텔업의 발전과 호텔리어의 권익증진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1990년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사단법인으로 등록하였고 이후 관광․레저산업의 산업계전문가 뿐만 아니라 교육계 전문가 등 덕망 있고 역량 있는 인력풀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급변하는 산업 환경의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기업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개선, 인적자원개발 기준정립 체계구축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중앙회를 비롯하여 국내·외 13개 지회가 조직되어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협회만의 축적된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관광·레저산업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호텔업 활성화를 통해 국내 관광․레저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어려워진 산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별 소통과 상생방안을 모색하고 더욱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여 조속한 정상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호텔업을 비롯한 관광․레저산업의 협력관계 확대를 도모할 것이며, 나아가 국가경제에 긍정적 파급효과가 큰 관광․레저산업의 구심점으로써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역할 수행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호텔 ,관광․레저산업 전문인력들의 권익증진과 역량 제고를 통해 대한민국 호텔산업 활성화, 나아가 관광․레저산업 성장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 01.회장 이대성